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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주행 자동차 보다 자율비행자동차?? 정보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8:01
안녕하세요세종이 임~이 전이었어요? 문재인 대통령이 현대 자동차 남양 연구소를 방문하고 현대 차 임직원들을 독려하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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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재인 대통령은 삼성 전자의 디스플레이 협약식을 방문한 뒤 곧바로 현대 자동차 연구소를 방문했다 이는 상당히 이후 그동안 경제에는 무관심했는데, 조국의 사태와 현재 최악의 한국 경제 상황에 의해서 지지율이 급락하자 눈을 경제로 바꾼 것으로 판단됩니다.그래도 조금이나마 신경쓰는척하니까 정말 다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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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의 대통령은 남양주 현대차 연구소에서 향후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없다고 연설하면서 향후 국정운영의 초점을 산업 곳곳의 경영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거짓없이 됐으면 좋겠어요.제발 그렇게 해주세요!! 부탁!! 울음 매일 1석의 대통령이라고 말만 하지 말고, 요즘도 꺼둔 1석의 전광판을 다시 넣어 곤경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무쵸크 힘들었으면 합니다.부탁이니까...
현재 행정부가 적극 육성하려는 산업은 몇 종류가 있는데, 대표적인 산업으로서는 소프트 뱅크 손정의 회장이 3번 생선회로 간 AI와 미래의 음식의 수소 전기 자동차와 자율 주행 차림 AI의 경우 4차 산업 시대를 선도하는 필수적인 분야로서 이 AI의 육성 정도로 그와잉라의 운명이 좌우 되어서 정말 중요한 산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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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한국의 AI 육성은 거의 전무한 상태입니다. 그 사람 신 마 영향력 있는 손정의 회장이 AI 3번 외치고 간 덕분에 최신 조금 이쟈싱마 관심을 갖고 있는 실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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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미래에는 각 정부간에 어떤 성능의 AI가 있느냐에 따라 자신의 존망이 달려 있습니다.인간도 천재와 일반인이 경쟁하면 상대가 되지 않는 것처럼 AI에도 성능 차이는 분명히 존재합니다.그 성능의 차이가 국력의 차이가 될 것이 분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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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요즘 자연스럽게 빅데이터가 중요해지고 있는 상태고요.역시 내용이 다른데로 가는데... 어쨌든!! 현재의 행정부는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를 방문하여 약 8년 후부터 모든 고속도로에 완벽한 자율주행을 할 수 있도록 자율주행차를 적극 육성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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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서 밤하늘을 본인은 자동차 개발도 적극적으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합니다. 이 9월 301, 현대 자동차는 도심의 항공 모 빌러티 개발을 이끌uam사업부를 신설하고 미 항공 우주국 NASA출신의 신 김재원 박사를 부사장으로 영입하는 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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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전기차,수소차,자율주행차의시대가오지않았는데많은글로벌소규모기업들은앞서서낮낮에달리는자동차를준비하고있죠.정의선 현대차 부회장도 "완벽한 자율주행자동차보다 한낮을 달리는 자동차가 첫 번째로 상용화될 수도 있다"는 내용으로 주목받았습니다.이렇게내용을한이유는낮하항시에운전하는자동차는불가능하지않고먼저가능한상태이기때문입니다.싱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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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지금의 시대가 변함에 따라 과학기술의 발전속도는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빨라지고 있기 때문에 자율주행을 연구해 나가면 자율비행까지 가능한 일이라 조금 거의 동시에 개발이 가능할 정도로 과학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과학 기술의 속도가 얼마나 나쁘지 않아요 빠른 이유는 한반도의 역사가 5000년이 넘으며 이 수많은 세월의 발전 속도를 보면 지금의 인류의 문명은 쵸은이에키 급격히 변화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불과 100년 전에 우리는 조선이란 나쁘지 않게 살았고 자동차가 아니라 마차에 타고 다녔습니다 , 불과 100년 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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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오늘날 과학기술을 보면 그 과학 발전의 속도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낮의 하늘을 그와잉눙 자동차가 나 왔는데 일 0년이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보고 있슴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는 빨리 그 변천에 적응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가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은 만약 하늘을 지나가는 자동차가 과인 왔을 때 우리의 삶이 어떻게 변천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현재 미국에서도 하늘을 지나는 자동차가 곧 과인이 올 것으로 보고 수많은 조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비행 수단은 크게 2가지입니다. 비행기와 헬기지만 이 2종류의 비행 수단은 도시의 중국에서는을 받지 않습니다.비행기의 경우 활주로가 없어서 사용할 수 없고 헬리콥터는 오빠가 시끄러워서 도시 안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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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므로 도시 내에서 uam 도심 자율 비행이 되려면 몇 가지 필수 기술이 필요하다. 첫번째 필수 기술은 즉석 수직 이착륙 기술 이다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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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의 경우 활주로를 달려 날아가야 하지만 도심에서 쓰는 자동차가 어두운 밑에도 그랬듯이 날아가려면 수직이착륙이 가능해야 합니다."역시 도심 내에서 자동차로 비행하려면 매우 높은 자동화 수준이 필요합니다. 만약 어두운 하상 그렇듯,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 자동차가 탄생한다는 것은 사람이 조종을 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자율 비행 자동차를 사람이 조종한다면 상상할 수 없는 1이 1어 괜찮은 아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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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완벽한 자동화 소프트웨어와 관제 시스템이 완벽하게 연결되어야 하는 세 번째 기술은 바로 분산 추진 기술입니다. 분산 추진 기술은 대형 추진 장치 대신 소형 추진 장치를 분산해 배치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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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필요한 이유는 즉각 소소리 때문이다 그 비행기의 큰 추진장치는 힘이 좋아도 그 고함소리가 너무 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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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작은 추진장치를 분산해 설치하면 그 소음은 현저하게 감소할 것이다 간단히 드론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이 분산 추진 기술이 uam 비행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이다.역시 다른 기술로서는 베터리 기술이 필요하다. 언제나 밤하늘을 나는 것은 영토를 달리는 것보다 확실히 에너지가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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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매연 등 환경오염 사건이 지상을 달릴 때보다 훨씬 더 중요해질 수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친환경이어야 하고, 친환경이어야 한다면 당연히 배터리가 발전해야 합니다.그럼 uam 도심 자율 비행은 어떻게 상용화될까요?전문가들은 자율비행자동차가 상용화되기 전에 벌로 쓰고 몇 개가 상용화된 후 자율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어요. NASA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총 3종류의 사업 모델이 유력합니다 가장 먼저 상용화되는 uam은 무인 배송 시스템입니다. 드론과 같은 무인 배송 시스템이 가장 먼저 활성화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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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배송에는 이 드론을 관리하는 관제시스템이 필수이며, 미국 연방항공청과 nasa는 이미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무인항공기 관제시스템을 개발중이며 이미 개발의 마지막 단계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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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A는 2027년에는 무인 항공 배송이 가능할 것이라고 보고 있어 2030년이면 이익이 생성하는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2번째로 상용화되는 uam은 바로 AIR metro입니다. 에어메트로는 간단히 말하면 항공대중교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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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교통의 경우 먼저 정해진 노선과 정해진 일정에 맞춰 움직이기 때문에 자율비행자동차보다 관리가 쉽고 먼저 상용화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볼 때 에어 메트로로 출퇴근할 경우 그 출퇴근 시간이 혁신적 1정도로 단축되기 때문에 장거리 통근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요즘 정부가 그렇게 말하는 집값 문제도 자연스럽게 해결될지도 모르겠네요. 오가든의 매일 무인비행 자동차 uam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무인 비행이 가능하면 정담 4차 산업이 코앞에 온 것 같아요 우리는 미래를 정확하게 준비해야 합니다.왜냐하면우리가어려워질수도있기때문입니다. 미래에는 많은 1자들이 사라 지거, 자신의 환경 뵤은쵸은로 거기에 적응하지 못한 사람들이 많은 어려움이 겪는 일이니까, 걷는 그 때문에 우리는 최근 미래를 준비해야 자신 속에서 실패할지도 모르고, 준비는 못하더라도 관념을 갖고 대비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고, 거의 매일 건강하고, 행복하세요~